걸그룹 크랙시 (CRAXY)가 드디어 음원 '나의 우주(My Universe)'를 지니를 통해 선공개했다.
이번 음원 '나의 우주'는 크랙시의 열망, 그동안 위시걸스.. 데뷔를 위한 준비 기간 동안의 열정들이 담겨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또한 가사에 '다시 찾아간다'는 부분을 담아 3월에 발매되는 타이틀곡 '아리아'에 대한 결의를 보이는듯하다.
그리고 밑바닥에는 그들의 세계관과 민족관을 보여주기 위한 준비가 담겨 있다. 본 곡의 가사에는 이미 그들의 다음 음반에 대한 히스토리를 담은 문구도 절절히 보인다.
이들이 '나의 우주'에 자주 쓰는 단어인 '우리, 운명, 시련, 방황, 숨결, 별...' 이보든 것의 해법을 찾아간다면 제작사와 크랙시가 의미하고자 하는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이들이 얘기하는 '다가올 시간'이란 무엇을 의미할까? 단순하게 느낄 음원과 안무 영상 하나를 던지면서 그들이 일으킬 파장을 기대하지는 않을 것이다.
아울러 소속사 '에스에이아이(SAI)' 스텝과 멤버들 그리고 이들의 활동에 대한 기대를 가지고 지켜보는 많은 팬덤들을 실망시키지 않으리라는 확신은 앞으로 오픈할 타이틀곡 '아리아'에 집중될 조짐이다.
한편 프리 데뷔곡 '나의 우주(My Universe)'를 선공개한 걸그룹 크랙시 (CRAXY) 소속사 에스에이아이(SAI)는 오는 2월 18일, 26일 타이틀곡 '아리아'의 티저 공개 후 3월 1일 음원과 뮤비를 공개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