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기공(대표이사 강동우)은 지난 19일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성창열)를 찾아 회사와 노동조합, 임직원이 함께 모은 성금 1,000만원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기탁해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이날 전달식은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 성창열 동장, ㈜동서기공 임재현 총무이사, 임동훈 노조위원장, 박천국 사무장, 시흥시1%복지재단 천숙향 사무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동서기공은 자동차엔진부품인 실린더 헤드와 실린더 블록을 생산하는 부품?소재전문기업으로 2005년 장학회 후원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사회 전체의 이익을 동시에 추구하기 위해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있으며 지역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이번에 기탁한 1,000만원은 시흥시1%복지재단을 통해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 사례관리 대상자이자 경제적 어려움으로 수술을 받지 못하고 있는 김○○씨에게 지정 기탁되어 의료지원비 및 자립지원금으로 쓰여 질 계획이다.
㈜동서기공 임재현 총무이사와 임동훈 노조위원장은 “임직원 전체가 십시일반으로 모은 성금이 어려운 이웃에게 뜻깊게 쓰여 질 수 있어서 너무 기쁘고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사랑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 성창열 동장은 형편이 어려운 주민의 수술비를 선뜻 기부해 주신 ㈜동서기공, 동서기공노동조합을 비롯한 임직원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을 향한 지속적이고 따뜻한 관심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