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엔젤봉사단(송해 명예총재)은 18일 어린이교육드라마 하늘장군 엑스오오(가제) 홍보대사 위촉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국제엔젤봉사단에서 기획.진행하는 하늘장군 엑스오오는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의 나래를 펼 수 있는 내용으로 온 가족이 함께 시청할 수 있는 드라마이다.
드라마 연출은 2019년 동계올림픽 뮤지컬 갈라쇼 연출, 한강국제영화제 집행위원장, 황금촬영상 부직행위원장을 맡았던 장신보감독이 담당하고 촬영은 이규민감독이 맡는다.
나래이션은 엄경숙 꽃뜰힐링시낭송협회 회장, 수어 이승원, 무술감독 이성훈, 음악감독 조희석이 참여한다.
홍보대사에는 송별이와 리틀싸이가 위촉되었으며 송별이는 미스트롯 최연소 참가와 1절 끝나기도 전에 합격을 받은 뛰어난 가창력의 소녀가수이다.
1차 공개오디션은 인사동에 위치한 인사아트프라자(박복신 회장), 2차 공개오디션은 서울영상위원회(이장호 위원장)에서 진행된다
하늘장군 엑스오오 드라마는 공개오디션을 통해 주요배역을 뽑아 뛰어난 연기자로 데뷰시키는 목적으로 국제엔젤봉사단에서 진행하는 드라마이며 국제엔젤봉사단에서는 지속적인 영상제작을 통해 우수한 배우를 앙성, 배출하려는 뜻을 갖고있다.
국제엔젤봉사단에서 배출한 연기자중 차후 스타가 되는 연기자는 분기별로 한번씩은 무료 봉사에 참여하기로 했다.
공동제작에는 도원네트워스, 카이저엔터테인먼트가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