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시선집중, 최현숙기자] 베리베리가 미니 4집 ‘FACE YOU’의 전곡을 최초로 공개했다.
27일 자정 베리베리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네 번째 미니 앨범 수록곡들을 하이라이트 메들리로 선보이며 다가오는 컴백 무대와 음원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은 타이틀곡 ‘Thunder (썬더)’를 포함하여 5곡이 담겨있다. Mnet ‘로드 투 킹덤’ 파이널 경연곡인 ‘Beautiful-x (뷰티풀 엑스)’와 베리베리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까지 다양하게 수록,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앞서 베리베리의 개인 캐릭터 티저 영상을 통해 공개되며 호기심을 안겼던 타이틀곡 ‘Thunder’가 베일을 벗었다. ‘Thunder’는 불현듯 밀려오는 불안에 너와 내가 만나 용기 있게 맞서 극복하고 하나로 연결되는 과정을 표현, 강렬한 신스가 중심이 되는 댄스곡이다.
이외에도 “단절된 듯 보이는 사회 속에서도 우리는 모두 운명처럼 연결되어 있다”는 확신을 표현한 힙합곡 ‘Connect’ , 타이틀곡과는 색다른 분위기의 ‘SKYDIVE’ , 어떤 수식어에도 갇히지 않고 늘 새롭고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담은 ‘Beautiful-x’ , 프리 데뷔 시절 처음으로 공개되었던 베리베리의 자작곡 ’사생활’까지 짧은 메들리임에도 베리베리만의 개성을 가득 담았다.
타이틀곡 일부 공개로 컴백 기대감을 높인 베리베리는 오는 7월 1일 네 번째 미니 앨범 ‘FACE YOU’를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