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시선집중, 임 장순기자] 자 U-16 대표팀을 이끌고 있는 송경섭 감독이 5차 소집훈련에 참가할 25명의 명단을 발표했다.
U-16 대표팀의 5차 소집훈련은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파주 NFC에서 진행된다. 지난 4차 소집훈련 때와 마찬가지로 25명의 선수가 소집됐는데 임동민(방통고), 김현덕(서울보인고), 박경현(충북청주대성고), 김창훈(전주영생고) 등 네 명의 선수가 새로 이름을 올렸다.
AFC U-16 챔피언십을 준비 중인 U-16 대표팀은 올해 들어 네 차례 국내 소집훈련을 진행하며 전력을 가다듬었다. U-16 챔피언십은 당초 11월 바레인에서 열릴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의 전 세계 확산으로 인해 내년 초로 연기된 상태다. U-16 챔피언십은 상위 네 팀에게 FIFA U-20 월드컵 진출권이 주어지는 중요한 대회다.?
U-16 대표팀은 22일 오후 파주로 소집돼 훈련에 돌입한다. 훈련 기간 중에는 총 세 차례 자체경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남자 U-16 대표팀 5차 소집훈련 명단
GK 박만호(대구현풍고), 한태희(서울장훈고), 한준성(인천부평고)
DF 김현덕(서울보인고), 조현태(강릉제일고), 장재관(경기호원고), 나영우(경기백마중), 신현우(울산현대중), 장석환(경기덕영고), 강상윤(전주영생고), 조영광(서울보인고)
MF 허동민(서울오산고), 김래우(전주영생고), 박경현(청주대성고), 손휘(경기매원고), 곽민석(광주금호고), 김진엽(울산현대고), 박장한결(서울보인고), 이수민(포항제철고), 이동현(광양제철고), 김도현(울산현대고), 김창훈(전주영생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