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시선집중, 최현숙기자] 가수 나다, 다혜, 전 국가대표 펜싱선수 남현희 등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2021 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지난 2일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나다, 베스티 출신 다혜를 비롯해 남현희, 유제이, 유지니 등의 수능 응원 메시지 영상이 공개됐다.
우선 MBN ‘미쓰백’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나다는 “코로나 사태로 여러모로 정신없는 와중에도 열심히 공부하신 수험생 여러분들 너무 고생 많았고요, 지금까지 열심히 해왔으니 수능 날 긴장하지 마시고 ‘내 집이다~’ 생각하고 차근차근 풀어나갈 수 있도록 나다가 응원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최근 ‘나쁜 피 (Bad Blood)’를 발매하고 활동 중인 다혜는 “어느 때보다 답답하고 외로운 수능 치르실 거 같아요. 하지만 꿋꿋이 이겨내고 더욱 행복한 결과 얻으실 거라고 장담합니다! 지금까지의 노력이 분명히 배로 돌아올 거예요”라며 수험생들을 위로했다.
E채널 ‘노는언니’에서 반전 매력을 선사하고 있는 남현희는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고3 친구들 공부하느라 정말 고생 많았어요. 모두에게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랄게요”라고 응원했다.
유제이, 유제니 자매도 응원에 동참했다. 특히 엠넷 ‘캡틴’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낸 유지니 역시 “언니, 오빠들 떨지 말고 공부 열심히 한 만큼 이번 수능에서 원하는 결과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수험생들에게 특별한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에는 나다, 다혜, 유지니, 유제이, 남현희 등이 소속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