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시선집중, 이학범기자] 하남시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4-A지구 제8지역에서 하남시민생안정후원회에 후원금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국제라이온스협회 354-A지구 제8지역의 합동행사로 진행되었으며, 백일현 부총재 및 서울 ROTC, 서울 광의, 서울 새한우리, 서울 인오, 서울 참사랑 라이온스클럽 임원진이 함께 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4-A지구는 지난 3월 3일 대학교에 입학한 발달장애인 10명의 학생에게 각 100만원씩 1,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활발한 활동을 진행하여 왔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백일현 부총재는 “우리 국제라이온스협회는 전세계를 대상으로 공동체의 요구를 충족하고자 또한 타인을 위해 무엇인가를 한 후에야 더 발전할 수 있다는 라이온스협회의 봉사정신을 기본으로 봉사를 이어왔다.”며 “라이온들과 함께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회공헌 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상영 회장은 “국제라온스협회 354-A지구 제8지역 회원분들의 지역사회의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며 “우리 하남시민생안정후원회 역시 지금까지처럼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취약계층 주민들의 복지증진을 위한 사업을 펼쳐 나가겠습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