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시선집중, 최현숙기자] ‘내일은 미스트롯2' 탑7이 가요계를 넘어 2021 광고계 블루칩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TV조선 '미스트롯2'를 통해 선발된 탑7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은 종영 전부터 화제의 중심으로 떠오른 가운데 광고계에서도 연이은 러브콜을 받으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미스트롯2를 통해 매회 넘사벽 가창력은 물론, 감동과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했던 탑7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은 미스트롯2 방송 이후에도 ‘미스트롯2 7공주 스페셜’과 ‘미스트롯2 갈라쇼’, ‘사랑의 콜센터’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연이어 출연하면서 숨겨놓은 매력들을 발산해 올 상반기 가장 핫 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 했다.
특히 효녀 제주댁 양지은, 트롯 바비 홍지윤, 청학동 소녀 김다현, 아기 호랑이 김태연, 캡사이신 보이스 김의영, 현역의 자존심 별사랑, 불사조 은가은 까지 각기 다른 애칭만큼이나 다채로운 탑7의 매력에 뷰티, 패션, 가전, 식품 할 것 없이 수많은 분야의 광고 문의가 쇄도해 전 세대는 물론 다분야에서 영향력 있는 스타임을 입증하며, 앞으로 이어질 활동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소속사 린브랜딩 측은 "탑7의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와 솔직한 매력이 광고계에서 좋게 봐주신 거 같다. 다양한 분야의 광고 문의에 대해 너무 감사할 따름이다.”고 전했다.
한편, '내일은 미스트롯2' TOP7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이 TV조선 '미스트롯2' 종영 스페셜 방송 '미스트롯2 토크콘서트'에서 솔직한 입담과 예능감을 폭발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