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시선집중, 최현숙기자] 그룹 '있지(ITZY)'가 첫 번째 '팬 파티 라이브(FAN PARTY LIVE)'를 성료했다.
21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있지는 전날 오후 네이버 브이 라이브에서 공식 팬클럽 1기를 대상으로 '팬 파티 라이브'를 열었다.
같은 날 오후 6시 정식 발매한 팬송 '믿지(MIDZY)' 선공개를 비롯해 이번 라이브 콘셉트인 파티에 걸맞은 기분 좋은 선물 보따리를 준비했다.
멤버들은 "다 같이 지치고 힘든 때에 위로를 전하고 싶었다. 팬분들이 어떤 걸 가장 좋아할까 고민하다가 이 노래를 준비했다. 항상 큰 사랑 보내주는 여러분에 대한 고마움을 담아 불렀는데 우리의 마음이 잘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입을 모았다.
팬들이 보고 싶어 한 미니 2집 '있지 미'의 '노바디 라이크 유', 미니 3집 '낫 샤이'의 '서프' 등 수록곡 무대는 만족감을 더했다. 미션 수행 도중 비의 '나로 바꾸자 (duet with JYP)와 티아라의 '롤리-폴리(Roly-Poly)' 커버 댄스, 애교송 부르기 등도 선보였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많은 분들께 우리의 음악과 무대가 힘이 됐으면 하는 생각으로 열심히 활동 중인데 오히려 팬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사랑과 응원 덕분에 멤버들 모두가 따뜻한 위로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지금처럼 서로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더 오래오래 보고 싶고, 함께 하는 시간이 쌓여서 눈빛만 봐도 다 아는 돈독한 사이가 되고 싶다. 앞으로도 믿지의 자부심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