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시선집중, 최현숙기자] 참신한 스토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1’이 웰메이드 OST를 선보인다.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1-산부인과로 가는 길’(극본 이하니, 연출 김양희) 측은 1일 낮 12시 신예원이 부른 OST ‘아가’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아가’는 우는 아이에게 해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과 위로를 담은 곡으로, 웅장하지만 잔잔한 편곡이 더해진 서정적인 분위기의 노래다. 가창에는 ‘포커스’ 우승자 신예원이 참여해 독보적인 보이스로 노래의 감성을 한층 더했다.
‘드라마 스테이지 2021’가 최근 폭 넓은 소재와 세련된 연출 등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기존 드라마들과 차별화된 전개를 펼친 ‘산부인과로 가는 길’에 대한 극찬도 쏟아지고 있다. 특히 극의 주요 장면에 삽입돼 드라마의 매력을 극대화시킨 OST ‘아가’ 역시 리스너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겼다.
한편 지난 31일 공개된 ‘산부인과로 가는 길’은 사람보다 느린 좀비들의 세상에서 좀비보다 느린 만삭의 임산부가 아이를 낳으러 가기 위해 좀비와 극한의 사투를 벌이며 산부인과로 향하는 피땀눈물 블랙 코미디를 그린 작품으로, 방송 후에도 계속해서 화제 몰이 중이다.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1-산부인과로 가는 길’ OST 신예원의 ‘아가’는 오늘(1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