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시선집중, 최현숙기자] TV조선 주말 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 2’에 참여할 화려한 OST 1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오는 6월 12일부터 방영되는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 2’(극본 피비(임성한) 연출 유정준)의 OST 제작을 맡은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는 ‘미스트롯2’ 선(善) 홍지윤을 비롯해서 가수 박상민, 이현, 손예림과 함께 드라마의 주연을 맡고 있는 배우 성훈의 참여를 알렸다.
레전드 가수 박상민, 가창력과 미모를 고루 갖춘 ‘미스트롯2’ 선(善) 홍지윤, 그룹 에이트와 옴므, 솔로 활동을 통해 보컬리스트의 역량을 인정받은 이현, ‘슈퍼스타K’ 출신으로 감각적인 보컬로 새롭게 떠오르는 신예 손예림까지 쟁쟁한 실력파 아티스트들도 대거 참여해 드라마의 감성을 담아낼 예정이다.
아울러 주연 배우 성훈은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 1’에서도 ‘모든 날 함께 해’를 불러서 호평 받은 데 이어, 이번 시즌의 OST에도 참여, 드라마를 향한 각별한 애정을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 2’의 OST는 6월 4일 홍지윤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한편, TV조선 주말 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 2’는 잘나가는 30대, 40대, 50대 매력적인 세 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에 관한 이야기,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드라마다.
‘보고 또 보고’, ‘하늘이시여’, ‘인어 아가씨’ 등을 집필한 피비(Phoebe, 임성한) 작가의 6년만 복귀작으로, 앞서 방영했던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 1’은 TV조선 드라마 역사상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 2’는 오는 6월 12일부터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