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시선집중, 최현숙기자] 강호동, 신동엽이 골프의 신으로 변실할 티빙 오리지널 '골신강림'의 첫 대표 이미지가 공개됐다.
오는 8월 13일 금요일 첫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골신강림’ (기획·제작 jtbc스튜디오, 스튜디오 룰루랄라, 미스틱스토리)은 자타공인 연예계 골프 최강자 강호동과 신동엽이 라이벌 골프친구에서 운명공동체가 되어 골프 레전드들과의 대결을 다루는 프로그램이다.
국내 최고 MC 강호동과 신동엽, 그리고 재담꾼 이수근이 특별해설위원을 예고해 기대감이 상승되고 있다.
처음으로 공개된 대표 이미지에는 익살스러운 강호동과 신동엽의 표정이 담겼다. 먼저 강호동은 마치 대결에서 승리한 듯한 신난 모습으로 포스터의 문구처럼 그의 골프 클라스가 남다름을 기대케 하고 있다. 이미지만 보아도 들려지는 강호동의 파이팅 넘치는 포즈는 보는 이들에게 유쾌함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홀 인 원(Hole in One)을 성공시킨 듯 놀란 신동엽의 표정은 첫 야외MC로 활약할 그의 모습에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이미 프로 선수인 듯한 그의 자세는 필드를 정복할 신동엽의 모습을 그리게 한다.
마지막으로 골프공 위에서 환호를 외치고 있는 이수근의 모습은 작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예상케 한다. 센스있고 감각적인 색으로 꾸며진 첫 이미지 역시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골신강림' 제작진은 "공개된 이미지처럼 필드를 유쾌하게 정복할 강호동과 신동엽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라며, "뜨거운 여름, 두 사람이 날리는 풀스윙을 통해 시원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골신강림'은 오는 8월 13일 금요일 오직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