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시선집중, 박광옥기자] 성남산업진흥원은 오는 8월 6일까지 관내 상시근로자 10인 미만의 소공인 기업 대상으로 판로개척과 산업의 동향파악을 위해 “소공인 전문전시회 참가지원(제 20회 서울 카페쇼)” 사업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지원대상은 성남시 소재한 소공인으로 식료품 제조업을 영위하는 기업(식료품제조 C10, 음료제조업 C11)이다.
'소공인 전문전시회 참가지원 사업(제 20회 서울카페쇼)'은 코엑스에서 매년 11월에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소공인의 역량확보는 물론 지속적인 성장에 도움을 주며 실질적인 성과 및 매출 증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서울카페쇼는 20주년을 맞이하여 풍성한 이벤트 및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본 사업은 2014년도부터 중소벤처기업부(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가 추진하는 국책사업으로 성남 식품제조 소공인특화지원센터가 관내 식품 기업들의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운영하고 있다.
현재, 많은 소공인들의 꾸준한 참여와 인기로 8년째 진행되고 있는 사업으로, 올해는 10개사 내외를 선정하여 지원할 예정이다.
참여기업의 기업 경쟁력, 성장 가능성 등을 서면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 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성남산업진흥원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8월 6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