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VERIVERY)가 8월 컴백을 공식화했다.
31일 0시 베리베리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커밍순 티저 영상을 기습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커밍순 티저 영상은 콜로세움을 연상시키는 거대한 공간과 누군가 뛰어가는 듯한 긴장감 넘치는 사운드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또한 영상을 통해 베리베리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이 ‘SERIES ‘O’ [ROUND 2 : HOLE]’라는 것이 밝혀져 팬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지난 3월 발매된 베리베리의 두 번째 싱글 앨범 ‘SERIES ‘O’ [ROUND 1 : HALL]’에 이은 두 번째 시리즈로 알려졌다.
지난 앨범을 발매하며 구멍, 점, 렌즈, 무한한 가능성, 연결 등 다양한 상징적인 의미를 지닌 ‘O’ 시리즈를 통해 각자가 지니고 있는 어두운 내면의 공간에 직면하고 그들이 발견한 이 어둠을 어떻게 활용할지, 또한 어떤 메시지를 전할지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던 베리베리가 여섯 번째 미니 앨범 ‘SERIES ‘O’ [ROUND 2 : HOLE]’를 통해 어떤 메시지를 전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커밍순 티저 영상으로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베리베리는 오는 8월 23일 여섯 번째 미니 앨범 ‘SERIES ‘O’ [ROUND 2 : HOLE]’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