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시선집중, 박광옥기자] 의왕시 일자리센터가 온라인 직무특화교육 프로그램인‘소셜마케팅 크리에이터 양성과정’에 참여할 교육생을 9일부터 13일까지 모집한다.
‘소셜마케팅 크리에이터 양성과정’은 최근 트레드인 소셜 웹을 활용한 마케팅의 전반적 업무가 가능한 소셜 마케팅 크리에이터를 양성하고, 관련분야로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를 지원하고자 개설된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교육은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26일까지 (사)한국이러닝협회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교육 수료일인 10월 27일에는 포일동에 위치한 의왕고용복지+센터에서 취업특강이 진행된다.
교육내용은 △인스타그램 마케팅(16차시) △현직 마케터가 말하는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20차시) △한 번에 끝내는 영상기획, 영상제작, 영상편집 과정(20차시) △취업특강(취업마인드, 입사지원서 작성 및 면접전략) 등으로 구성됐다.
모집인원은 10명으로 만45세 이하 소셜 마케팅 분야로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신청이 가능하다. 단, 교육특성상 컴퓨터 활용이 가능해야 하며 보유하고 있는 컴퓨터가 영상제작 및 편집이 가능한 사양이어야 한다.
모집기간은 8월 9일부터 13일까지 선착순으로 접수 받으며, 참가신청서를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교육생에게는 교육비와 교재비가 전액 지원되며, 수료 후에는 전담상담사의 1:1 개인별 맞춤 컨설팅과 취업지원서비스가 제공된다.
참가신청서는 의왕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의왕일자리센터로 연락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