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시선집중, 이학범기자] ㈜SH한성소방은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이웃을 돕는데 써달라며 생수 4,000개(500㎖) 및 과자류 30box를 전달했다
후원받은 생수 4,000개 및 과자류 30box는 하남지역 장애인분들께 전달될 예정이다.
SH한성소방은 앞서 지난해에도 설립 30주년을 맞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장애인분들께 라면 및 생수 2,400개를 전달하였고, 미사강변종합복지관, 하남시장애인복지관, 하남장애인직업재활센터등에도 식료품을 후원하였으며, 지속적으로 하남시장애인연합회에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이승헌 (주)SH한성소방 대표 및 장수진 (주)SH한성소방 이사는 “코로나19가 끝날 기미도 없이 장기화가 되는 일상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후원 물품을 전달하게 됐다”며 “우리 모두 코로나19를 극복할 수 있기를 바라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유영자 회장은 “코로나19 위기 상황 속에서도 꾸준한 후원을 해주는 SH한성소방 이승헌 대표의 노력에 감사하다”며 “후원한 소중한 물품은 하남시 장애인분들을 위해 아낌없이 투명하게 사용할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