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시선집중, 박광옥기자] 8월 14일 성남시 보디빌딩협회(회장 하혜정)는 연세스타병원(병원장 권오룡, 허동범)과 지정병원 협약을 맺었다. 연세스타병원 5층에서 진행된 지정병원 협약을 통해 성남시민의 건강을 위해 노력하는 보디빌더 및 트레이너와 그 가족들은 다양한 의료 혜택을 받게 될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을 진행한 성남시 보디빌딩협회 하혜정 회장은 “훌륭한 의료진과 최신 의료시설을 갖춘 연세스타병원과 지정병원 협약을 맺게 되어 감사하다”며, “보디빌더와 트레이너의 건강을 위해 최고의 치료를 받을 수 있게 해달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연세스타병원 권오룡 병원장은 “코로나로 인해 운동, 경제 활동에 제약이 있는 현 상황임에도 저희 병원과 협약식이 있기까지 고생해주신 성남시 보디빌딩협회 하혜정 회장님과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보디빌딩협회 구성원께서 맘 편히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최고의 건강 지킴이가 되겠다”고 화답했다.
이날 협약식은 코로나19의 방역상황에 따라 협회와 병원 측 일부 인원만으로 간소하게 진행되었다. 참석자는 성남시 보디빌딩협회 하혜정 회장, 민성기 부회장, 김재효 부회장, 김세환 사무장, 연세스타병원 권오룡 병원장, 허동범 병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