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시선집중, 박광옥기자] 광명시 하안3동 행정복지센터는 28일 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하안3동 나눔누리터 주관으로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주민과 함께하는 사랑 나눔 바자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어려운 시기임에도 동 단체를 비롯해 많은 지역 주민들이 참여해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바자회에서는 지역사회 각계각층으로부터 기부 받은 각종 의류, 유아용품, 화장품, 애완용품, 잡화를 비롯해 다양한 물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했다. 이날 바자회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은 하안3동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쓸 예정이다.
하안3동 나눔누리터 이미경 단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때에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뜻깊은 행사에 정성을 보내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이웃 주민들을 위해 우리 단원들과 함께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유숙 하안3동장은 “이번 사랑나눔 바자회가 성황리에 마칠 수 있도록 애써주신 이미경 단장님을 비롯한 나눔누리터 단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하안3동 나눔누리터가 이웃사랑 나눔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 달라“고 말했다.
하안3동 나눔누리터는 홀몸 어르신 떡 나눔행사, 사랑의 쌀독 운영, 사랑의 빵 나눔 행사 등 다양한 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의 따뜻한 공동체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