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시선집중, 박광옥기자] 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 산하 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8일 포일어울림센터 9층 대강당에서 2021년 의왕시청소년안전망 보고대회 및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성장발표회 ‘함께 하는 우리’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의왕시 김상돈 시장을 비롯한 윤미경 시의회의장, 시·도의원, 학교장, 1388청소년 지원단 및 유관기관, 학교밖청소년 멘토단 등 80여명이 참석했다.
학교밖청소년 밴드동아리 오브킹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힘쓴 지도자와 우수 청소년에 대한 표창과 꿈드림 청소년들의 졸업을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어, 사업 운영성과 및 그간 발자취를 소개하는 영상상영 및 코로나19로 인한 의왕시 청소년의 일상생활 실태조사 보고 자리를 가졌다.
김상돈 시장은 인사말에서 “의왕시 청소년들이 갖고 있는 꿈과 재능으로 무한한 가능성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청소년안전망사업에 더욱 매진해 줄 것을 당부드리며, 사회진입을 앞둔 학교밖청소년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 오우선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는 청소년들의 마음방역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이 청소년들의 든든한 울타리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