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시선집중, 이학범기자] 정왕2동 행정복지센터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금을 기부한 후원자들의 이름을 새겨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기부 문화를 더욱 활성화하고자 민원실 벽면에 ‘나눔트리’를 설치했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이번에 설치한 ‘나눔트리’에는 그동안 정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기금 조성에 기여한 개인, 사업자, 기관?단체 등 80여 명이 이름을 올렸다. 향후, 자원 발굴과 더불어 추가로 나눔에 동참하게 될 후원자 명단도 등재할 예정이다.
장혜동 정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많고 적음이 아닌, 모두가 함께 이웃돕기를 실천하는 정이마을이 되길 바란다”며, “더 많은 후원자들이 ‘나눔트리’의 가지를 풍성하게 채워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기세 정왕2동장은 “그동안 남모르게 선행을 베풀어 주신 후원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번 ‘나눔트리’ 설치가 기부 문화 확산의 디딤돌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정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하는 나눔 사업에 동참하기를 원하는 시민, 기업체, 재능기부자는 정왕2동 행정복지센터(031-310-4576)를 통해 누구나 따뜻한 선행을 실천할 수 있다. 모금된 금액은 사랑의 손길이 필요한 소외된 이웃에게 사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