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시선집중, 윤금아기자] 수원시 팔달구는 5일 팔달구청에서 힐스테이트 푸르지오 수원과 매교역 푸르지오 SK뷰 입주예정자협의회와 함께 쌀, 라면, 스팸, 참치, 온누리상품권 등 3천만원 상당의 한가위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매교역(아) 입주예정자협의회의 아름다운 나눔은 2년 전 협의회를 결성할 때 지역사회를 위한 뜻깊은 일을 하자고 마음을 모은 데서부터 시작됐다. 그렇게 출발한 선한 마음이 변함없이 이어져 드디어 입주를 시작하면서 두 아파트에서 각각 1천 5백만원씩 총 3천만원의 후원금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한 통큰 나눔을 실천하게 된 것이다.
후원물품 선정 단계부터 구 관계공무원과 소통하며 목록을 짰고, 돌봄이 필요한 성장기 아동을 위한 비타민과 홀몸어르신을 위한 겨울이불도 품목에 추가해서 구입했다.
장문석 힐스테이트 푸르지오 수원 입주예정자협의회장은 “아파트입주예정자협의회 결성 당시의 나눔 약속을 실천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나눔을 이어가고 싶다”라고 말했다.
박미숙 팔달구청장은 “추석명절을 앞두고 풍성한 후원물품으로 선한 나눔을 실천해준 두 아파트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외롭고 가난한 이웃들이 후원물품을 받고 한가위 보름달처럼 환한 웃음을 지을 것 같다”며 고마움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