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시선집중, 박광옥기자] 팔달구 우만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임기만료와 함께 워크숍을 진행, 그동안의 성과를 공유했다.
우만2동행정복지센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020년 10월부터 2022년 10월 말까지 2년간 활동하며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해왔다.
워크숍에서 우만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협의체의 활성화와 위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다짐하고, 4기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과들을 공유했다.
우만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활동에서 복지사각지대 이웃 발굴, 취약계층에 백미 등 주부식 지원, 복지자원 발굴을 위한 지역사회 캠페인 추진, 사례관리 가구에 대한 소형가전 지원(냉장고, 밥솥 등) 저장강박증 가구 주거환경 개선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왔다.
김진인 민간위원장은 “이번 워크숍은 3기 위원님들의 노고를 위로하는 장이기도 하지만 4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준비하는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되기도 한만큼 앞으로 4기 활동에서도 우만2동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종득 공공위원장은 “책임감을 가지고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민과 관이 협력해 풀뿌리 복지 정착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