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시선집중, 박광옥기자] ㈜성담유통시화이마트는 지난 5일 생필품 및 식료품 등 3천8백만원 상당의 온정 나눔 물품을 시흥시1%복지재단에 기부해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했다.
1%재단에 전달한 후원품은 시흥푸드뱅크마켓센터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 전할 예정이다. ㈜성담유통시화이마트는 지난 2000년 개점 이후, 현재까지 취약계층 지원 및 지역 공동체 행사 등 꾸준한 기부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귀감이 돼왔다.
전달식에 참석한 홍필선 ㈜성담유통시화이마트 대표는 “성담유통시화이마트가 시흥과 함께한 따뜻한 나눔 활동이 시흥 발전의 원동력이자,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소춘 시흥시 부시장은 “사회?경제적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꾸준한 이웃사랑 실천으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 주셔서 감사하다. 새해에도 소외받는 사람 없이 모두가 행복한 시흥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천숙향 1%재단 국장은 “전달해 주신 후원물품은 관내 지역사회에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 따뜻한 온정을 전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후원금품을 모집을 통해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시흥시1%복지재단으로 언제든지 접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