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시선집중 박광옥 기자] 광명시 소하1동 행정복지센터는 나눔 문화 실천을 위해 9일 ㈜케이엠미트(대표 김택현), 소하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 박종숙)와 나눔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케이엠미트에서 관내 복지사각지대 가정 및 어르신 식사 후원 사업인 ‘건강지킴이 밥상 활동’과 마을 공유냉장고에 국내산 소고기 등 식재료를 제공하고 소하1동 행정복지센터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필요한 정보와 자원을 서로 협조하고 공유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담고 있다.
김택현 ㈜케이엠미트 대표는 “복지사각지대 가정 및 어르신에게 소고기 등 식재료를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정기적으로 도와드리며 지역공동체를 위한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싶다”고 밝혔다.
박종숙 소하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자영업자에게도 어려운 시기인데 뜻깊은 후원을 해주신 케이엠미트 대표께 감사드린다”며, “건강지킴이 밥상과 공유냉장고에 제공하여 식재료를 통한 대표님의 마음을 전달해드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숙자 소하1동장은 “지역 복지를 위해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민관서비스 자원을 연계를 확대해 지역사회 복지안전망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