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주) 엄마수첩,교육콘텐츠 개발협력과 해외시장 개척을 위해 두 손잡아

에듀테크분야와 교육콘텐츠 유통분야의 전도유망한 스타트업 기업간 전략적 제휴

[뉴스시선집중, 박아현기자] 에듀테크 스타트업기업, ㈜엄마수첩과 인도네시아 교육콘텐츠 유통 기업, ㈜ 글로벌키타간의 긴밀한 전략적 제휴협력이 국내 교육산업분야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7월 29일(수)에 경기도 수원의 ㈜엄마수첩의 사무실에서 진행된 두 기업은 교육 수월성 콘텐츠 사업, 국내외 진로진학 콘텐츠 사업, 교육 비즈니스 개발협력 사업 분야에서 공동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략적 제휴식을 통해서 양사는 진로,진학 수월성 교육콘텐츠 사업, 국내외 엔터런스 콘텐츠 사업, 교육 비즈니스 콘텐츠 개발 협력 사업의 영역에서 상호 협력하게 된다. 이를 통해 국내외 적용이 가능한 표준화된 교육 콘텐츠 개발, 홍보, 판매에 함께 협력할 계획이다.

㈜글로벌키타 구자원 대표는 “코로나19로 침체 중인 국내교육시장에 ㈜엄마수첩과 같은 우수한 에듀테크 기업과 함께 긴밀하게 협력해서 우수한 교육솔루션과 교육콘텐츠를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 시장으로 확대해 국내교육산업의 활성화에 기여하겠다”라고 했다.

㈜엄마수첩 송민호 대표는 “표준화된 교육콘텐츠 개발하여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는데 있어서 글로벌 키타와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