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제9회 안산시 전국가족창작동요대회 접수

한글의 우수성은 동요를 부르며 가족 간 친화력 돈득해져
- 제8회 안산시 전국가족창작동요대회 축하공연-

9회 안산시 전국가족창작동요대회가 오는 1015() 안산문화예술의전당 전시동 다목적 홀에서 열린다.

안산시가 주최하고 ()한국스토리예술연합회(회장 박광옥) 주관하는 본 행사는 가족, 이웃, 친구, 동료가 함께 참여하여 사랑이 넘치는 아름다운 가족공동체를 만들어 가는 가족단위 행사이다.

가족의 범위는 유치부. 초등부 학생을 둔 가족, 친지, 친구, 직장동료. 이웃이 팀을 만들어 일반동요, 창작동요로 참가하면 된다.

 

특히 창작곡은 가산점이 주어지며 동요를 부르면서 가족 간 하모니로 서로 화합하고 사랑을 나누며 각박한 일상생활에서 삶의 활력을 준다.

한글사랑은 동요 부르기를 통해서 아름다운 우리의 글과 말을 소중하게 보존하고 예술문화를 통해 건강한 지역공동체사회를 형성하며 1.3세대 간 소통과 화합으로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워 준다.

 

한편, 본 행사의 목적은 어린이에게 올바른 인성교육과 고운 심성 그리고 어린이의 순수성을 일깨워주며 가족공동체의 중요성을 알게함. 또한, 동요 부르기를 통해 가족, 이웃, 친구, 동료 간에 따뜻한 사랑의 마음으로 지역사회의 발전과 기쁨이 넘치는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가는데 목적이 있다. 특히 안산에 대한 자부심과 긍정적인 이미지를 전국적으로 안산을 홍보하는 효과가 크다.

문의: 031-486-0004. 다음카페 : 한국스토리예술연합회에서 참가신청서 작성

참가신청 :이메일 yoonka35@naver.com 접수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