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제8회 안산시 전국창작가족동요대회 개최

동요를 통해 세대간 소통하며 아름다운 가족관계를 재 정립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
안산시
(시장 윤화섭)가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노래하며 가족간 정을 듬뿍 담아주는 제8회 안산시 전국창작가족동요대회가 오는 55일 안산 호수공원 중앙무대에서 개최된다.

    

생생도시 살맛나는 도시 안산에서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개최하는 창작가족동요대회는 ()한국스토리예술연합회(회장 박광옥)이 주관하며 각박한 세상을 동요를 통해 세대간 소통하며 아름다운 가족관계를 재 정립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있다

    

동요는 동심이 바탕이 되므로 한마음으로 밝고 건강한 일상생활을 기대하며, 가족과 이웃, 친구들과 소원했던 관계가 회복된다. 또한 아름다운 하모니를 통해 돈독한 우정과 사랑이 싹트고 건전하고 건강한 가족문화가 형성되며 서로 배려와 소통으로 밝고 건강한 지역공동체사회를 형성해간다.

    

더불어 잊혀져가는 전래동요 부르기를 통해서 선조들의 지혜로운 삶과 예술문화를 계승 보전하고자 하며 발고 건강한 지역공동체사회를 형성하고자 한다. 특히 안산을 주제로 한 창작동요를 통해 아동친화도시 안산을 엿볼수 있다.

    

창작가족도용대회는 안산의 지명을 표기한 창작품에게는 가산점이 주어지며 예선을 통과한 본선팀에게는 상장과 부상이 주어진다.

문의 031-486-0004 (대회 진행 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