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안산시, ㈜디아이오토로부터 사랑의 후원금 기탁

사정이 어려운 복지사각지대 주민 위해 다온 300만원 기탁
안산시(시장 윤화섭)6디아이오토로부터 관내 복지사각지대를 위해 사용해 달라며 안산화폐 다온’ 300만원을 기탁 받았다.

     20129월 설립돼 단원구 원시동에 위치한 디아이오토는 2차 전지 자동화 설비를 제조하는 업체로 2017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한 후원활동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시장실에서 진행된 기탁식은 윤화섭 안산시장을 비롯해 류광열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기부문화 확산과 동참에 대한 논의와 함께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피해로 어려움에 처한 소상공인·기업 지원대책 등에 대한 시의 대응현황을 공유했다.

     류광열 디아이오토 대표는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관심이 많아 꾸준히 후원을 해오고 있지만, 이번에는 도움의 손길을 받지 못하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앞으로도 다양한 봉사와 나눔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하겠다고 말했다.

     윤 시장은 관내 소외계층을 위해 매년 지속적으로 큰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린다지속적으로 후원을 한다는 것이 어려운데, 지원이 필요한 가정에 잘 전달해 이러한 마음이 잘 전해질 수 있도록 세심히 살피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탁 받은 후원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비수급 사례관리대상자와 장애인 등 복지사각지대에 배분될 예정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