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보고 싶은 웹드를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이 2020년 3월 ‘풋풋 봄파워’ 라인업을 공개했다. 특히 이번 3월 라인업에는 지난 해 브이오리지널의 최고 화제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가 시즌2로 팬들을 찾는 등 알찬 라인업으로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선 3월 31일 네이버 브이라이브에서 ‘최초 선공개’되는 ‘일진에게 찍혔을 때2’(제작 와이낫미디어)가 반가움을 전한다. 지난해 여름 10대 시장을 강타한 ‘일진에게 찍혔을 때’의 화제성이 시즌2에서 또 한번 폭발할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일진에게 찍혔을 때2’는 열아홉, 고등학교 3학년이 된 김연두(이은재 분)의 잠잠했던 일상에 새 친구들이 등장하면서 사랑과 우정에 대한 오해와 갈등이 깊어지는 이야기. 특히 고3이 된 김연두, 지현호(강율 분)가 연애를 막 시작했기에 이들의 풋풋한 러브스토리가 흥미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시즌1에 출연했던 김연두, 지현호와 함께 원작에서 인기를 끌었던 야구부 유망주 최승현(이정준 분)과 김연두 후배 강아훈(금동현 분)이 새롭게 가세한다.
특히 원작에서는 볼 수 없었던 윤아라(양유진 분)가 뉴페이스로 등장, 짜릿한 긴장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중 금동현은 아이돌 오디션 출신으로 첫 오픈 전부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양유진은 웹 드라마 ‘우리가 잠들지 못하는 이유’를 통해 팬들에게 존재감을 제대로 각인 시킨바 있다. ‘일찐에게 찍혔을 때2’는 오는 3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목 저녁 6시 브이라이브와 네이버 tv에서 타 플랫폼 대비 한 회차 선공개 된다.
‘언어의 온도:우리의 열아홉’(제작 tvN D)은 3월에도 뜨거운 화제를 이어간다. ‘언어의 온도:우리의 열아홉’은 오늘을 누구보다 진심으로 살기 위해 애쓰는 열아홉 청춘들의 지금 이 순간, 어른들은 모르고 아이들은 숨겨온 대한민국 고3들의 현실 공감 하이틴 드라마. 대한민국 고3들의 리얼한 학교생활을 배경으로 우진아(진지희 분), 이찬솔(남윤수 분) 등 고3들이 일상, 연애 등 현실적인 고민 속에 성장해가는 이야기를 담아 10대들의 현실 밀착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현재 V오리지널에서 에피소드 9회까지 공개된 가운데 본격적인 진로 고민과 남사친 이찬솔이 여사친 우진아에게 친구 이상의 감정이 싹트기 시작해 극의 흥미를 한껏 끌어올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언어의 온도:우리의 열아홉’은 매주 목, 토 저녁 6시 브이라이브와 네이버 tv에서 타 플랫폼 대비 한 회차 선공개되며, 브이라이브보다 한 회차 먼저 브이라이브 플러스(VLIVE+)를 통해서 유료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리얼:타임:러브2’가 13일 최종회를 남겨두고 있다. ‘리얼:타임:러브2’(제작 와이낫미디어)는 청춘 예고생들의 리얼 러브 성장통. 주연 홍연(박시영 분), 문예찬(최현욱 분)이 중심이 되어 사랑, 우정 사이를 아슬아슬하게 넘나드는 10대들의 리얼한 일상을 솔직하게 그리고 있다. 특히 오늘(13일) 최종회를 남겨둔 가운데 홍연, 문예찬이 계약연애를 끝내고 달달한 찐연애를 시작할 수 있을지 팬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에 ‘리얼:타임:러브2’의 최종회는 오늘(13일) 저녁 8시 브이라이브(V앱)와 네이버TV에서 타 플랫폼 통틀어 선 공개된다.
봄 파워 물씬 풍기는 3월 라인업에 대해 네이버 브이라이브 V오리지널 관계자는 “3월은 계절이 바뀌는 따뜻한 봄을 알리는 달인 만큼 브이라이브도 한 해를 시작하는 액티브하고 싱그러운 콘텐츠로 포진되었다”며 “특히 10대들의 마음을 정조준 했던 화제의 콘텐츠가 오랜 준비 끝에 시즌2로 돌아오는 등 기다렸던 화제작을 다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