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엽문4: 더 파이널', 명장면 대공개...군더더기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완벽한 액션


불의를 참지 않는 스승 ‘엽문’의 진가가 펼쳐질 <엽문4: 더 파이널>에서는 지난 3편의 시리즈를 뛰어넘는 액션의 완성본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견자단의 ‘엽문’은 시리즈의 마지막을 맞아 절정에 달한 완벽에 가까운 액션을 선보인다. 축제에 난입해 각 도장의 사부들을 압도적인 실력으로 순식간에 쓰러뜨린 괴한에게 다가서는 ‘엽문’은 자신에게 덤벼드는 그에게 맞선다.

곧이어 군더더기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완벽에 가까운 액션은 전편에 비해 보다 강렬하면서도 ‘엽문’ 액션 특유의 압도적인 몰입감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불의를 참지 않는 ‘엽문’의 정신을 엿볼 수 있으면서 그의 액션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 장면은 관객의 기억 속에 오래 간직될 것으로 보인다.

‘원 인치 펀치’부터 ‘쌍절곤 액션’까지 이소룡의 모든 것 담았다!

시리즈 사상 최초로 공개되는 그의 화려한 액션!

<사망유희>, <맹룡과강>, <정무문> 등을 통해 전 세계의 사랑을 받은 액션스타 ‘이소룡’의 화려한 액션이 <엽문4: 더 파이널>에서 고스란히 재현될 예정이다. ‘이소룡’은 실제 ‘엽문’에게 영춘권을 전수받은 그의 제자로 알려져 있다. 2, 3편에도 모습을 드러내며 앞으로의 그의 활약에 많은 기대를 하게 만들기도 했다.

이번 <엽문4: 더 파이널>에서는 본격적으로 ‘이소룡’이 스토리에 합류하며 관객들에게 기대를 뛰어넘는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그를 대표하는 액션 스타일인 ‘원 인치 펀치’부터 ‘쌍절곤 액션’까지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이처럼 ‘엽문’의 영춘권과는 또 다른 스타일의 액션을 선보일 ‘이소룡’의 합류로 <엽문4: 더 파이널>은 그 어느 편보다도 다채로운 액션으로 관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부당한 일에는 반드시 맞서 싸워야 해 그게 바로 우리가 무예를 익히는 이유란다”

모든 것을 불태우는 마지막 대결을 통한 ‘엽문’ 최후의 가르침!

모든 이들의 스승이자 아버지 ‘엽문’이 11년 여정을 마무리할 대결을 준비하는 장면은 그 동안의 시리즈를 관통하는 메시지를 지금껏 함께 해 온 이들에게 전한다. “부당한 일에는 반드시 맞서 싸워야 해 그게 바로 우리가 무예를 익히는 이유란다”라는 ‘엽문’의 대사는 관객들에게는 그 동안 ‘엽문’이 싸워야만 했던 이유와 그가 추구했던 무예의 정신을 일깨워주며, 지난 시리즈 명장면을 마음 속으로 되새길 수 있게 한다.

1대 10 대결, 원탁 위의 대결, 타이슨과의 대결을 넘어 이번 <엽문4: 파이널>을 통해 ‘엽문’이 보여줄 진정한 무예의 정신과 가르침은 눈길을 사로잡는 액션과 어우러지며 전 세계가 왜 <엽문> 시리즈에 그토록 열광할 수밖에 없었는지 알게 한다. 관객들은 ‘엽문’이 모든 것을 불태우는 마지막 대결을 통해 전하는 최후의 가르침 속 그를 숨죽여 응원하며 마지막을 배웅할 수 있을 것이다.

이처럼 전편을 뛰어넘는 4편만의 명장면을 공개하면서 11년을 이어온 ‘엽문’과 견자단을 배웅할 준비를 하게 하는 <엽문4: 더 파이널>은 4월 개봉 예정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