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카이, 25일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 출연

아침 여는 고품격 라이브 무대 예고!

뮤지컬 배우 카이가 SBS 파워FM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에 출연한다.

배우 카이가 오는 25일 오전 10시 SBS 파워FM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에 출연해 지난 2월 14일 발매한 음원 ‘함께 흔들리자’에 대한 이야기와 고품격 라이브를 선보일 예정이다.

‘함께 흔들리자’는 뮤지컬 배우 카이가 직접 작곡-작사에 참여한 첫 번째 자작곡이다. 카이가 만들어낸 서정적인 멜로디와 힘들고 깊은 고민에 빠지는 순간 서로를 위로하며 함께 하자는 가사들을 통해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함께 흔들리자’에는 실제 녹음 현장에서 함께 가창한 팬들의 합창도 담겨있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카이는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를 통해 ‘함께 흔들리자’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그간 출연했던 다양한 작품들의 무대 뒤 에피소드, 그리고 자신의 음악적 색채를 담아낸 앨범들에 대한 진정성 있는 이야기들 들려줄 전망이다.

배우 카이는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에 출연해 ‘함께 흔들리자’는 물론, ‘애모’와 뮤지컬 ‘레베카’의 넘버인 ‘신이여’까지 총 3곡을 가창할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애모’는 지난 가을 발매된 '카이 인 코리아' 앨범의 수록곡으로 애절한 가사와 수려한 멜로디로 1993년 발표 이후 약 17년간 범국민적 사랑을 받은 원곡을 카이의 음악적 감성을 더해 재해석한 곡으로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유럽 뮤지컬 최초 원어 발매로 화제를 모은 ‘신이여’는 완벽한 독일어 발음은 물론 작품의 드라마틱한 서사까지 세밀하게 담아낸 표현력으로 원작사 VBW로부터 극찬을 받은 바 있어 총 3곡을 통해 그가 선보일 고품격 아침 라이브에 귀추가 주목된다.

뮤지컬 ‘레베카’, ‘벤허’, '엑스칼리버', '팬텀', '더 라스트 키스', '프랑켄슈타인', '몬테크리스토' 등 초대형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활약해온 카이는 몰입도 높은 연기와 독보적인 캐릭터 해석력으로 한국 뮤지컬계 톱 배우로 꼽힌다.

배우 카이는 MBC ‘복면가왕’ 고정 패널로 출연해 따뜻한 카리스마와 예측 불허한 매력으로 뮤지컬 무대 뿐만 아니라 브라운관에서도 활약 중이다.

한편, 배우 카이가 출연하는 SBS 파워FM’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는 25일 오전 10시부터 방송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