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시선집중, 윤금아기자] 김포시 양곡도서관은 오는 25일 ‘아빠 육아 공부’, ‘아빠가 쓰는 육아 일기’의 저자인 양현진 작가를 초청해 온라인 저자 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회는 코로나19의 지역사회 감염 예방을 위한 시립도서관 임시 휴관에 따른 독서문화 프로그램 중단에 대한 대안으로, 컴퓨터와 스마트폰으로 실행 가능한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통해 진행되는 강연회다.
좋은아빠 육아연구소 대표 양현진 작가의 ‘행복한 아이로 만드는 직장인 아빠의 짬짬이 육아법’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강연회는 저자가 직접 직장인 아빠로 쌓아온 실전 육아법을 소개한다.
소영만 김포시립도서관장은 “이번 작가 초청강연회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임시 휴관 중에도 시민들에게 인문학 강좌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시민과 함께하는 도서관의 역할을 확대하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강연은 25일(토) 14시 화상회의 프로그램 리모트미팅을 통해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오는 16일부터 선착순 20명을 대상으로 전화 접수로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곡도서관 홈페이지(http://www.gimpo.go.kr/yanggok/index.do)를 참고하거나 양곡도서관(☎5186-4824)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