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시선집중, 윤금아기자] 뜨거운 감동을 전하며 호평 받고 있는 tvN ‘하이바이, 마마!’가 OST 최종 합본을 선보인다.
tvN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연출 유제원, 극본 권혜주,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엠아이) 측은 오는 20일 오전 12시 OST 최종 합본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하이바이, 마마!’ OST 최종 합본에는 시청자들과 리스너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박지민 ‘별처럼 빛나는 시간’을 비롯해 김영근 ‘Touch’, 헨 ‘너에게’, 소향 ‘하늘바라기’, 박재정 ‘In The Night’ 등 5트랙의 가창곡이 담긴다. 이 외에도 극의 내용을 더욱 아름답게 꾸며준 스코어 15트랙까지 총 20트랙으로 구성된다.
그간 ‘하이바이, 마마!’는 뭉클한 가족애와 유쾌한 에피소드 등을 다채롭게 그려온 한편, 김태희, 이규형, 고보결, 김미경, 신동미, 오의식 등 명품 배우들의 섬세한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동시에 선사했다.
이 가운데 다양한 OST들 역시 ‘하이바이, 마마!’에 대한 몰입도를 높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바람 잘날 없는 고스트 엄마 차유리(김태희 분)의 심경과 다양한 감정 변화로 깊은 울림을 준 조강화(이규형 분)의 모습 등을 더욱 극적으로 표현했다는 평이다. 이에 따라 이번 OST 최종 합본은 ‘하이바이, 마마!’ 종영을 아쉬워하는 드라마 마니아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하이바이, 마마’는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와 딸아이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리얼 환생 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로, 19일 종영한다.
tvN ‘하이바이, 마마!’ OST 최종 합본은 2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