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제40회 장애인의 날 맞아 코로나19 위문품 전달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윤동인)에서는 지난 20일 제40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동두천시 지역 장애인을 위해 코로나19 긴급 햇살응원키트를 위문품으로 전달했다.

이번 위문품 전달은 코로나19로 외부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장애인들을 위로하고,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이용인들과 항상 함께 있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위문품은 집에서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즉석밥, 카레, 라면, 사골곰탕 등 생필품 및 위생용품과 함께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직원들의 따뜻한 응원이 담긴 편지로 구성되었다.

특히, 햇살응원키트에 사용된 기금은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 NH농협은행 보산역지점, 하나로마트 동두천농협, 홈마트식자재 동두천점의 일부 후원으로 진행되었다.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난 2월 24일부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다중이용시설 휴관 방침에 따라 임시 휴관 중으로, 휴관기간 동안 안부인사, 밑반찬 지원서비스, 코로나19 긴급대응팀 햇살 119, 이불빨래, 복지관 소독 및 환경정비 등 코로나19 예방 및 방역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 장애인들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