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여주청소년문화의집, 비대면 청소년가족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슬기로운 가족생활』 콩나물기르기, 가족비누만들기, 마크라메 활동

[뉴스시선집중, 박광옥기자] 여주시 여주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코로나19로 야외활동이 위축된 청소년들을 위해 꽃놀이 활동에 이어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우리가족의 건강한 생활과 원활한 소통을 위해 콩나물기르기, 가족비누만들기, 매듭을 활용한 감성 소품 만들기의 가족프로그램을 무료로 실시한다.

여주지역 초등 3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 청소년을 포함한 90가족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신청방법은 여주시청소년 홈페이지에서 6월 11일(목) 오전10시부터 선착순 접수한다.

각 활동에 따른 키트를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지급할 계획이며, 선정된 청소년 가족이 마스크 착용 후 차를 타고 여주청소년문화의집 방문하면 담당 지도자가 주차장에서 나눠 줄 예정이다.

여주청소년문화의집은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 두기의 일환으로 가정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진 청소년들에게 놀이, 체험 등 다양한 비대면 활동을 제공하여 청소년들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청소년들의 의미 있고 건강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여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지도사 전은정(031-886-0546)으로 문의하거나, 여주시청소년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