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푸르른 대자연 속 아름다운 미성까지 ‘감동’

하현상, 컴백 D-5 본격 카운트다운! 소년과 아티스트의 매력 모두 담았다.

[뉴스시선집중, 최현숙기자] 가수 하현상이 소년의 아름다움과 아티스트의 진지함을 담은 티저 사진 및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하현상은 3일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두번째 EP ‘The Edge’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화려하고 푸르른 자연 풍경과 하현상의 목소리가 담겨 감동을 자아냈다. 하현상의 섬세한 미성이 인상적이며, 특히 새 앨범 타이틀곡 ‘Nostalgia’(Feat.Rohann) 일부가 삽입돼 궁금증을 키웠다.

타이틀곡 ‘Nostalgia’(Feat.Rohann)는 지난 시절을 추억하는 내용을 담은 일렉트로닉 팝으로, 최근 가장 핫한 래퍼로 평가받는 이로한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하현상과 특별한 케미를 이뤘다.

대세 뮤지션으로 거듭하고 있는 두 사람이 만난 곡인 만큼, 발매 후 뜨거운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 티저 영상에 앞서 공개된 티저 사진에는 하현상만이 갖고 있는 소년과 아티스트의 매력이 잘 드러나 눈길을 끌었다. 순수하면서도 반항적인 눈빛과 비주얼은 앞으로 하현상이 보여줄 음악 색깔에 대한 관심을 극대화시킨다.

하현상의 새 솔로 EP ‘The Edge’는 소년 혹은 청년으로서의 하현상과 아티스트로서의 하현상의 모호한 경계 속의 성장을 담아낸 작품이다.

그는 이번 앨범을 통해 기존에 시도하지 않았던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고, 자신만의 뛰어난 음색을 드러내기 위해 준비 중이다. 특히 하현상이 전 트랙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할만 하다.

한편 하현상 2ND EP ‘The Edge’는 현재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 중이며, 오는 6월 8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