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SF9 인성X휘영X김누리X문상훈 등 핫한 아이돌·배우·유튜버 다 뭉쳤다

웹드라마 ‘독고빈은 업뎃중’ 캐스팅 확정

[뉴스시선집중, 최현숙기자] SF9 인성, 휘영, 김누리 등 최근 가장 핫한 아이돌과 배우들이 웹 뮤직드라마 ‘독고빈은 업뎃중’에 캐스팅됐다.

제작사 빅픽처마트 측은 24일 “SF9 인성, 휘영, 배우 김누리, 인플루언서 문상훈 등이 웹드라마 ‘독고빈은 업뎃중’에 캐스팅돼 최근 첫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오는 8월 첫 방송 예정인 ‘독고빈은 업뎃중’은 모든 것들이 서툴지만 귀여운 대학생 하덕호(인성 분)와 인간미 없을 정도로 완벽하지만 누구보다 따뜻한 마음을 가진 인공지능 로봇 독고빈(휘영 분)의 본격 우정 코미디 드라마다.

인성은 착하지만 눈치없는 ‘내추럴 본 찐따’ 신입생 하덕호 역을 맡았다. 짝사랑 상대 진유라(김누리 분) 앞에서도 늘 찐따미를 발산해 극중에서 큰 웃음을 선사한다.

휘영은 ‘얼굴 천재’ 인공지능 로봇 독고빈으로 열연한다. 완벽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해 탄생된 희대의 역작이었어야 했지만 원인을 알 수 없는 ‘미완성’으로 출시된 캐릭터다. 휘영의 화려한 비주얼과 연기력이 조화를 이뤄 보는 이들을 즐겁게 할 전망이다.

발해대 남학생들의 원픽이자 ‘SNS 여신’ 진유라 역에는 배우 김누리가 발탁됐다. 그녀가 최근 ‘반의반’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력과 인지도를 쌓아온 만큼, 이번 작품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한국지리 문쌤’으로 인기를 얻은 유튜버 문상훈은 이공계 최고 브레인 김박사 역으로 합류했다. 김박사는 독고빈을 탄생시키면서 제 2의 전성기를 꿈꾸는 ‘생계형 천재’로, 문상훈은 유튜브 채널에서 보여줬던 독특하고 코믹한 매력을 여과없이 발산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처럼 ‘독고빈은 업뎃중’이 트렌디한 아이돌, 배우, 인플루언서들이 뭉쳐 ‘청춘’에 대해 이야기하는 웹드라마인 만큼,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웹 뮤직드라마 ‘독고빈은 업뎃중’은 지난 3월 아름다운 청춘들의 로맨스를 그리며 큰 인기를 모았던 웹 뮤직드라마 ‘빅픽처 하우스’를 제작한 빅픽처마트의 두번째 작품이다. ‘독고빈은 업뎃중’은 오는 8월 중 첫 회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 FNC 엔터테인먼트, 빠더너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