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시흥시 김치 걱정 없는 살기 좋은 우리 동네착한 기업 한서식품, 꾸준한 김치 후원

[
뉴스시선집중 이학범 기자] 시흥시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성창열)는 지역사회에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우리 동네 착한 기업 한서식품이 지역사회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김치 제조업체인 한서식품은 정왕본동에 위치한 중소기업으로, 20184월부터 현재까지 경제적 또는 음식 조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홀몸 어르신들에게 매월 김치(5kg) 20박스를 후원해 왔으며, 올해 1월부터는 30박스로 확대해 후원하고 있다.

     한서식품은 100% 국내산 김치 재료를 철저하게 고집하는 기업으로, 20145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HACCP지정업체 품질인증을 획득해 품질과 위생관리의 우수성을 인증받았다.

     안선자 한서식품 대표는 “2009년 김치사업을 시작해 10년이 훌쩍 지났는데 지역사회 많은 분들의 도움이 있어 이렇게 안정적으로 기업을 운영할 수 있게 된 것 같다꾸준한 나눔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쁨을 줄 수 있어 정말 보람되고 기쁘고, 앞으로도 나눔 실천으로 받은 사랑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왕본동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경제가 어려움에도 꾸준히 김치를 후원해 주시는 한서식품 안선자 대표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지역의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지속적으로 따뜻한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