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시선집중, 최현숙기자] 그룹 '슈퍼주니어'의 보컬 유닛 '슈퍼주니어-K.R.Y.'가 온라인 공연 플랫폼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로 5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연다.
30일 소속사 레이블 SJ에 따르면 슈퍼주니어-K.R.Y.는 내달 23일 오후 3시부터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를 통해 유료 생중계 공연 '비욘드 라이브 ? 슈퍼주니어-K.R.Y. : 푸르게 빛나는 우리의 계절 더 모먼트 위드 어스'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에서 슈퍼주니어-K.R.Y.는 최근 발매한 첫 미니앨범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 수록곡 무대를 포함, 감성 발라드의 진수를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히트곡 무대를 준비한다.
레이블SJ는 "오랜만의 단독 공연인 만큼 '동화'라는 콘셉트 아래 멤버들이 주인공이 돼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형식으로 연출해 특별함을 더했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곡의 분위기를 배가시키는 증강현실(AR) 그래픽, 다중 화상 연결을 통한 인터랙티브 소통 등 '안방 1열' 관객들을 위한 방법을 강구한다.
앞서 슈퍼주니어-K.R.Y.는 지난 2015년 8월 22~23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을 시작으로 아시아 10개 도시에서 총 12만 관객을 끌어모았다.
한편 '비욘드 라이브'는 기술과 공연을 결합한 세계 최초의 온라인 전용 유료 콘서트다. 새로운 컬처 테크놀로지(CT)를 콘서트 분야에 실현해 진화된 디지털 공연 문화의 미래를 열었다는 호평을 듣고 있다.
(사진 = 레이블 SJ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