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상상으로 가득한 테이블 오브제극 '무니의 문'

여름 방학, ‘문의 세계’로 떠나는 특별한 여행

[뉴스시선집중, 최현숙기자] 작은극장H의 테이블 오브제극 <무니의 문>이 8월 7일부터 9일 까지 신촌 얘기아트시어터에서 펼쳐진다.

<무니의 문>은 생일을 하루 앞두고 전학을 오게 되어 아무에게도 초대장을 건네지 못한 ‘무니’가 우연히 ‘문의 세계’로 여행을 떠나며 겪게 되는 이야기들을 담고 있다.

이 공연은 플레이티켓이 지원하는 ‘플레이티켓 2020 공연예술브랜딩 프로젝트’로 선정, 플레이티켓의 공연홍보마케팅을 지원받는 작품이다.

이 프로젝트는 소극장 공연을 활성화시키고, 아티스트 및 공연 단체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목적을 둔 프로젝트이다.

이번 공연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오브제극으로 일상 생활 속 소품에 기발한 상상력이 더해진 귀여운 오브제와 오감을 깨우는 연극적 표현 방식을 통해 어린이와 어른 모두 공감할 수 있는 환상의 무대로 관객을 초대한다.

<무니의 문>은 제 28회 서울어린이연극상 개인 특별상 수상작으로, 2019 관악어린이창작놀이터 예술로상상극장 프로그램을 통해 창작되었고, 올해 2020 아시테지 여름축제 공식초청작과 제32회 춘천인형극제 국내경연작으로 선정되었다.

이번 공연은 ‘2020년 서울문화재단 예술창작활동 사업’의 지원을 받아 진행되며, ‘맘 데이’, ‘파파 데이’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코로나19로 답답함을 느끼는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고자 한다.

‘작은극장H'는 가족 별 거리두기 좌석제를 운영하고, 공연장 내 마스크 착용, 발열 및 문진표 작성, 입장 전 관객 체온 측정 등 코로나 19 확산 방지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