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양평군 양평FC, 2020 K4리그 15라운드 홈경기 3대1 승리!!


[뉴스시선집중, 임 장순기자] 양평군 양평FC는 지난 8월 29일 K4리그 15라운드 홈경기에서 양평FC 차인석 선수의 선취골과 오민석 선수의 추가골, 권로안 선수의 쐐기 골에 힘입어 고양시민구단을 3대1로 누르고 완승을 기록하며, 리그 5위를 기록했다.

첫 골은 전반 5분경 상대 문전에서 혼전 중이던 상황에서 양평 20번 차인석 선수가 골대로 가볍게 차 넣으며 경기 주도권을 잡았으며, 전반 종료직전 얻은 코너킥 상황에서는 양평 23번 오민석 선수가 강력한 왼발 터닝 슈팅으로 멋진 추가골을 성공시키며, 전반을 2대0 기분 좋게 마쳤다.

하지만 고양의 후반 반격도 매서웠다. 후반 55분 상대 49번 변원진 선수에게 실점을 허용하며, 위기의 상황이 몇 번 연출 되기도 했지만 끝까지 집중력을 잃지 않고 더 이상의 실점을 허용하지 않은 양평은 승부를 결정짓는 추가골이 나왔다.

양평10번 권로안 선수가 후반 80분 상대 수비수를 제치며 시도한 강력한 오른발 슈팅이 그대로 골로 연결되며 경기의 마침표를 찍었다.

양평은 이날 승리로 4경기 만에 귀중한 승점 3점을 챙기며, 리그 5위로 올라섰다.

양평FC의 다음경기는 내달 5일 토요일 17시 인천남동공단근린공원 축구장에서 리그 16라운드 인천남동구민구단과 원정경기로 치른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