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그대, 고맙소', 김호중 팬미팅 무비 엔딩 장식할 응원영상 공모

김호중 팬미팅 무비의 마지막 완성은 팬들과 함께

[뉴스시선집중, 최현숙기자] 29일 개봉 예정인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의 엔딩을 장식할 응원영상 공모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영화의 제목에서도 미루어 짐작할 수 있듯 김호중과 팬들은 서로에 대한 각별한 지지로 잘 알려져 있다. 응원영상 공모 이벤트는 생애 처음으로 선보이게 된 팬미팅 무비를 통해 이 같은 마음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공모작 중 채택된 응원영상은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에 담겨 상영된다.

팬미팅 무비용으로 채택되지 않았더라도 공모된 모든 응원영상은 소속사를 통해 김호중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오는 10일 군입대를 앞둔 김호중에게는 입대 전 전달되는 팬들의 마지막 메시지로 더욱 특별한 의미가 될 전망이다.

오는 8일 종료되는 이번 이벤트는 더 많은 팬들의 참여를 독려하고, 대다수 팬들의 연령대를 고려해 쉬운 응모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1분 이내의 길이로 휴대전화 등을 이용해 가로 세로 구분 없이 자유롭게 촬영한 영상을 이메일(tvarottievent@gmail.com)로 발송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는 CGV 다면상영특별관 ‘스크린X’ 콘텐츠로 제작됐다. 스크린X는 정면과 좌우 벽면까지 스크린으로 활용해 3배 더 넓어진 화면을 제공한다.

생생한 현장감을 살린 연출과 3면 스크린을 통해 서로 다른 장면이나 콘텐츠의 분할 노출에도 용이해 이번에 포함될 응원영상의 연출 장면은 팬미팅 무비의 또 다른 기대요소가 되고 있다. 채택된 응원영상이 포함된 팬미팅 무비 버전은 오직 스크린X에서만 상영된다.

한편,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는 전국 CGV 52개 스크린X 상영관 및 2D 일반상영관을 포함해 다양한 포맷으로 9월 29일부터 상영된다. (제공: CJ 4DPLEX, 출처: ‘우리家 처음으로’ 팬미팅 중)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