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퀴즈 위의 아이돌', 소녀팬 설렘주의보!

하성운-정세운-김우석-이진혁, 꽃미남 군단 출격..'퀴즈 위의 아이돌'

[뉴스시선집중, 최현숙기자] 지금까지 이런 비주얼은 없었다. KBS2 ‘퀴즈 위의 아이돌’에 ‘K-POP 대표 남자 솔로 가수’ 하성운, 정세운, 김우석, 이진혁이 출격한다.

21일 저녁 8시 30분 방송하는 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연출 박현진)(이하 ‘퀴즈돌’)은 다국적 K-POP 아이돌들이 퀴즈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불꽃 튀는 퀴즈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10회에서는 선배돌 김종민, 강남, 닉쿤, 보미와 짜릿한 퀴즈 맞대결을 펼칠 후배돌로 ‘핑크 꽃미남 군단’ 하성운, 정세운, 김우석, 이진혁이 출연해 소녀 팬들의 마음을 사르르 녹일 예정이다.

특히 네 사람은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갈고 닦은 예능감과 센터급 비주얼, 환상의 입담까지 다 갖춘 한도초과 매력과 승부욕을 불태울 것으로 보인다.

하성운, 정세운, 김우석, 이진혁이 한 팀으로 똘똘 뭉쳐 선보일 재미와 웃음, 케미는 어떨지 벌써부터 글로벌 팬들의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이와 함께 네 사람과 MC 정형돈, 장성규의 호흡 역시 팬들의 또 다른 관심사로 전망된다. 하성운, 정세운, 김우석, 이진혁은 앞서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두 사람과 쫀쫀한 합을 맞춰봤던 만큼 첫 등장부터 세상 둘도 없는 단짝 티키타카를 뽐내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가득 채웠다.

특히 정세운은 “(모든 라운드) 다 자신 있다. 자신감은 공짜니까 가져보도록 하겠다”는 필승 각오를 다져 모두의 기립박수를 이끌어냈다.

팀의 리더를 맡은 하성운 또한 “내 목표는 친구들이 오늘 기분 좋게 문제를 풀 수 있도록 이끌어주는 것”이라고 각오를 밝힌 가운데 녹화 내내 꼬리를 잇는 애드립의 향연을 펼쳐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MC 정형돈이 녹화 중 폭풍 눈물을 쏟아냈다고 해 그 내막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이처럼 퀴즈의 참사랑에 푹 빠질 ‘찐친’ 하성운, 정세운, 김우석, 이진혁의 고군분투는 ‘퀴즈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 10회는 9월 21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