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안양도시공사, 파워 유튜버 명예홍보대사 위촉

[뉴스시선집중 박광옥 기자] 안양도시공사(배찬주 사장)는  안양시민인 유튜버 나도(본명 이선형) 포리얼(본명 김준영)을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나도는 일명 먹방으로 232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다. 11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포리얼은 자기계발 및 창업 정보를 제공하는 등 청년층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명예홍보대사는 유튜버 재능기부 특별강연 공사 도시개발 사업소개 시설물 정보 공유 공사 주요 행사 전파 SNS 운영 노하우 안내 등 다양한 공익활동으로 공사와 시민과의 소통창구 역할을 할 예정이다.

현재 공사는 온택트(비대면 온라인 소통) 강화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7SNS(시민?네트워크?소통)서포터즈 발대 이후, 인스타그램(@anyang_uc) 신규개설과 유튜브 자체 제작 등 비대면 소통으로 페이스북 가입자 수가 400% 급증했다.

배찬주 사장은흔쾌히 수락해 주신 두 분께 감사드리며, 코로나19힘들어 많은 이들에게 각 분야에서 기쁨과 희망을 주는 두 분을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앞으로 시민과 더 가까운 곳에서 소통을 이끌 것으로 기대한다 전했다.

한편 내년 상반기에는 공사 홈페이지 전면 개편을 통해 시민과의 온라인 비대면 소통을 확대할 예정이다.

  • 글쓴날 : [2020-09-25 11:16:24]

    Copyrights ⓒ 뉴스시선집중 & www.sisunnew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