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시선집중, 조선호기자] ‘아스트로의 천일야화’가 압도적인 비주얼과 폭발하는 텐션까지 예능의 꿀잼 캐릭터 종합 선물 세트를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반전 엉뚱 매력’ 차은우와 ‘문초딩’ 문빈 등 아스트로 멤버 6인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역대급 꿀잼 리얼리티의 탄생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오는 16일 오후 6시 첫 방송을 앞둔 Seezn의 오리지널 웹 예능 ‘아스트로의 천일야화’는 오늘(13일) ‘Seezn(시즌)’을 통해 아스트로 멤버들의 캐릭터가 돋보이는 2차 티저를 공개해 화제다.
본격 생존 리얼리티 예능 ‘아스트로의 천일야화’는 독특한 세계관을 담고 있다. 이는 다름 아닌 재미없는 예능에 몸서리치던 ‘왕’ MC 킹수용이 온 세상 아이돌을 없애 버리고, 유일하게 아스트로만을 남겨두어 그들의 예능 능력을 가늠하는 것.
티저 영상 속에는 예능 지옥에 입성해 웃음 폭탄 장착을 완료한 아스트로 멤버들 6인 6색의 매력을 담은 캐릭터 소개와 함께 다양한 게임, 캠핑을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매 순간 화보 같은 비주얼에 허당미 가득한 ‘반전 엉뚱 매력’ 차은우, 그저 해맑은 멍냥이 ‘문초딩’ 문빈, 복잡한 건 질색, 흥에는 진심인 ‘흥신흥왕’ MJ, 다정함은 기본, 스윗함은 치사량 수준인 ‘최고 리더’ 진진, 남자다움 속 숨겨진 반전 매력의 ‘귀여운 열정남’ 라키, 숨길 수 없는 귀여움의 ‘본 투 비 막내’ 산하 등 아스트로 멤버들의 꿀잼 캐릭터 종합 선물 세트로 팬들과 시청자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아스트로만의 캠핑을 떠나 멤버들끼리 찐친 케미 폭발하는 모습도 공개됐다. 멤버들은 “너무 행복해요”, “우리끼리 행복한 게 가장 행복한 것 같아요”라고 기분을 표현해 앞으로 펼쳐질 그들의 이야기를 궁금하게 만든다.
존재 자체가 웃음 바이러스인 ‘아스트로’가 선사할 ‘아스트로의 천일야화’는 11월 16일 월요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 화 오후 6시 KT 모바일 OTT 서비스인 ‘Seezn(시즌)’ 앱을 통해 공개되며, 사용 중인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출처] '아스트로의 천일야화', 6人6色 꿀잼 종합 선물 세트 티저 공개|작성자 씨네돔 뉴스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