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최대호 안양시장 안양사랑펀드 1호 가입 3일 안양시청, 안양사랑펀드 가입 및 후원금 전달식.

안양시·한국사회복지협·안양시사회복지협 저소득 가정위해 후원 다짐
[뉴스시선집중 박광옥 기자] 최대호 안양시장이 안양사랑펀드에 1호로 가입했다.

안양사랑펀드는 저소득 및 한 부모가정, 홀몸노인 등 어려운 이웃에 대한 지속적인 후원으로 지역복지에 기여하기 위함이다.

안양시는 안양사랑펀드 가입 및 후원금 전달식이 최대호 시장과 관계공무원, 서상목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과 김재훈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3일 시청사 접견실에서 있었다

이 자리에서 최 시장이 안양사랑펀드 1호 가입 서명을 하며 정기 후원을 다짐했다. 뒤이어 서상목회장과 김재훈 회장도 가입을 마쳤다.

특히 서상목 회장은 저소득층 자녀 돕기 후원금으로 6천만 원 증서를 최 시장에게 전달했다.

최 시장은 민간복지대표기관으로서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 적지 않은 성원을 보내준데 감사하다고 전했다. 아울러 소외된 취약계층의 든든한 버팀목이 돼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서상목·김재훈 회장 역시 안양사랑펀드 사업이 잘 이뤄져, 삶에 지쳐있는 많은 이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심어줄 수 있으면 좋겠다고 화답했다.

안양사랑펀드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홈페이지(www.thenanum.net) 방문해 후원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개인은 기부금 공제범위의 100%, 법인은 50%에서 소득공제 혜택 받는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