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철산4동 동정자문위원회, 사랑의 장학금 전달

철산4동 관내 저소득 가정의 중·고등학생 9명에게 총 330만원의 장학금 전달

[뉴스시선집중, 박광옥기자] 광명시 철산4동 동정자문위원회는 지난 3일 행정복지센터 에서 저소득 가정의 중·고등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하는 장학금 전달은 코로나 2단계 격상에 따라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소규모 인원으로 진행되었으며, 관내 중학생 6명, 고등학생 3명에게 총 33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유춘영 동정자문위원회 위원장은 “오늘 전달되는 장학금이 자라나는 청소년들의 학업에 도움을 주고 더 나아가 나눔을 실천하는 따뜻한 인성의 청년으로 자라는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종화 철산4동장은 “11년째 꾸준히 지역사회를 위한 뜻깊은 일에 동참해준 철산4동 동정자문위원회에 감사드리며, 이번 장학금을 통해 학생들이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더욱더 힘을 얻고 성실히 자신의 꿈을 키워나가 든든한 사회의 일원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철산4동 동정자문위원회는 2010년부터 올해까지 관내 저소득가정 청소년 139명에게 457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함으로써 청소년들이 더욱 학업에 정진하여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도록 돕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