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시선집중, 박광옥기자] 의왕시 아름채노인복지관은 지난 4일 2020년 한해를 마무리하며 지역사회 노인복지 향상을 위해 열정을 아끼지 않은 자원봉사자, 후원자, 단체들의 한 해 활동과 성과를 공유하는 송년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수상자 및 단체 10여 명만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우수자원봉사자, 후원자 표창 및 지역사회 신규 및 우수후원단체에 대한 현판 증정식을 함께 진행했으며, 수상자 분들을 격려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아름채 노인복지관은 다양한 프로그램과 수준 높은 서비스를 선보이며 어르신들의 소중한 쉼터이자 생활공간으로의 역할을 충실히 해오고 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도 독거어르신 등의 가정에 무료도시락 배달, 맞춤형 돌봄사업 추진 등 지속적인 후원활동으로 소외된 어르신이 발생하지 않도록 체계적인 지원을 이어 오고 있다.
김상돈 의왕시장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계시는 많은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분들의 헌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의왕시 아름채노인복지관이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더욱 편안한 휴식처로 거듭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