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노빠꾸 로맨스’ 동키즈, 재찬 연기 도전에 지원사격


[뉴스시선집중, 최현숙기자] 보이 그룹 동키즈가 ‘노빠꾸 로맨스’에 출연하는 재찬을 지원사격하며, 의리를 과시해 열정부자 아이돌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12월 8일 네이버TV 및 V LIVE(브이라이브)를 통해 첫 공개 되는 새 웹드라마 ‘노빠꾸 로맨스’ 측은 떠오르는 아이돌 동키즈 멤버 원대와 종형이 드라마에 특별한 힘을 보탠다고 밝혔다.

‘노빠꾸 로맨스’는 잠든 사이 인생 첫 고백을 받은 열여섯 모쏠 한소담(이다연 분)의 ‘고백남 찾기’를 그리는 웹드라마로, 이중 동키즈의 재찬이 오빠미가 넘치는 ‘스윗남’ 정한결을 맡았다.

재찬은 극중 ‘고백남 후보’ 중 하나로서 박지후(핫샷 윤산 분), 주인혁(강태우 분)과 함께 아찔한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이 가운데 동키즈의 두 멤버가 재찬의 ‘노빠꾸 로맨스’ 출연 소식에 두 팔을 걷어 부쳤다. 종형은 ‘노빠꾸 로맨스’ 4회에서 재찬의 친구로 특별 출연한다.

특히 수학여행의 하이라이트인 보물찾기 장면에 삽을 들고 등장해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으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 동키즈의 리더인 원대는 ‘노빠꾸 로맨스’ OST에 참여했다.

‘I wanna be with you’를 부르며 재찬의 연기에 음악으로 지원사격에 나섰다. 원대가 부른 ‘I wanna be with you’는 12월 16일 공개된다. 종형과 원대는 재찬과 더불어 매력부자 동키즈의 매력을 한껏 드러낼 예정이다.

한편 '노빠꾸 로맨스'는 심쿵 외모와 연기력을 겸비한 핫샷 윤산, 이다연, 동키즈 재찬, 강태우, 우아! 나나(채보나 역) 등 출연진 외에도 막강한 제작진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JTBC '눈이 부시게' '송곳', tvN '인현왕후의 남자'의 이태경 감독과 웹드라마 '덕심폭발 로맨스' '꽃길로22'의 여송은 작가가 호흡을 맞췄다.

‘노빠꾸 로맨스’ 측은 "동키즈의 재찬이 정한결 역을 맡기로 하면서 동키즈 멤버들은 ‘노빠꾸 로맨스’를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종형은 출연진들과 금세 어우러지며 화기애애하게 촬영을 마무리했고, 원대는 리더답게 OST에 열정을 다했으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