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내추럴솔루션, 오산시 초평동에 따뜻한 마음 전해


[뉴스시선집중, 박광옥기자] 오산시 초평동행정복지센터(동장 임두빈)은 지난 16일 ㈜더가든오브내추럴솔루션(대표 장두식)이 소외된 주위 이웃을 위해 1kg양곡 420포(200만원 상당)와 난방비 160만원을 기탁했다고 전했다.

더불어 사내 직원들 또한 십시일반으로 모금함을 두어 모은 50여 만원도 전달해 훈훈한 이웃사랑의 마음을 보였다.

㈜더가든오브내추럴솔루션은 오산시 가장동에 소재한 화장품 원료 개발업체로 지난해 사내 이벤트에서 팀 시상금 100만원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했던 것을 인연으로 지역 사랑 나눔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올해에는 장두식 대표가 10kg 양곡 114포(495만원)을 기탁함에 이어 사내 직원들 역시 희망나눔 동참에 적극 발벗고 나서 양곡 10kg 16포와 덴탈마스크 5,000매를 형편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등 지역 사회를 위한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장두식 대표는“코로나19 장기화로 유례없는 위기상황에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어야겠다고 생각했다”며 “코로나19가 하루빨리 종식되어 평범한 일상생활로 돌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임두빈 초평동장은“기업 운영에 경제적인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시점에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주신 내추럴솔루션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기탁한 후원물품은 관내 취약계층 및 어려운 이웃에게 골고루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